요새 알리 천원샵 제품이 좋다고 하고 직원들도 많이 쓰고 있어 구매해 보았다. 예전에도 알리익스프레스는 종종 사용했지만 예전과 달리 가격이 매우 저렴하지 않아서 몇년전에 비해 잘 안쓰긴 했었다. 일단 알리 들어가면 천원마트라고 나온다

 

천원마트를 클릭하면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천원에서 2천원, 그리고 좀 더 고급은 약간 비싸지만 다양하게 선택 할 수가 있다

일단 무난하게 충전기와 소비전력 표기가 되는 USB 케이블을 장바구니에 담고 구매를 진행했다. 충전기 2개, USB 케이블 2개. 그리고 7일 이내 배송되고 무료이니 주문!!

정말 다음주에 바로 도착했다. 예전엔 2주에서 한달은 기다려야 했는데..ㅋㅋ

USB 케이블을 뜯어 바로 써보았다. 내가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 충전을 해보았는데 매우 잘됨!

마찬가지로 충전기 모습

6포트 아답터가 2천원이라니.. 상당히 싸네. 네이버에서는 일반적을 1만원이 넘던데..

아답터에 바로 케이블을 여러개 끼워서 사용해 보니... 와 잘되네?? 만족스럽다

 

이렇게 싸게 사서 살수 있고.. 무료배송이니 한번쯤 사볼만 하다. 구매했는데 성능이 안좋거나 불만족 스럽다면 2천원이니까 뭐 어떄.. 하는 생각으로 무마 될 수 있다ㅋㅋ

 

알리익스프레스 천원샵 추천! 

+ Recent posts